CIJ스쿨 > 연수후기 페이지

연수후기

연수동안 아이가 많이 큰것 같습니다

게시물 등록정보
작성자 다영엄마 등록일 2014-11-21 조회 1,151

2달동안 아이혼자 연수를 보내면서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많이 걱정했었습니다.
근데 2달을 마치고 돌아온 다영이를 보니 다 기우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연수기간동안 만난 많은 언니, 오빠, 동생들과 우정을 키워가면서 서로 격려했었던 흔적들과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낸 책과 공책들을 보니 아이가 부쩍 많이 큰것 같고 새로운 인연에 많이 뿌듯함을 느끼는 것 같이 보입니다.
기특하게도 수학문제집도(꽤 어려운 것이었는데도) 거뜬히 한권을 다 풀어왔고, 영어공책과 책을 보니 단어공부의 흔적과 writing 수업이 꽤 만만치 않았을것 같은데 공책 2권 가까히 해온것 보니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은것 같습니다.
온지 며칠이 지났는데도 필리핀에서 있었던 즐거운 경험과 시험과 공부에 대해 얘기를 하곤 하네요.
좋은 선생님들과 새로운 인연으로 만난 아이들과의 경험이 좋은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좋은 추억을 남겨주신 필리핀 선생님들과 원장님, 수시로 전화했었던 장과장님, 너무 감사드리고 다시 또 인연이 되리라 생각합니다(둘째^^)
건강하세요~ 그리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 꼭 전달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2014.11.21 15:16

    안녕하세요 CIJ SCHOOL 장과장 입니다. 어머님이 처음 연락 주셔서 보내기는 하지만 많이 걱정스러우시다고 하신 말씀들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다영이가 적응 후에 열심히 공부하고 생활 하는 모습을 보고 저 역시 걱정스러운 마음이 사라지고 어머님께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항상 웃으면서 말하던 다영이가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다영이가 한국에서도 건강하고 열심히 공부하기를 바라며 저희 CIJ SCHOOL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글쓰기 목록보기